MASIZZIM
 
작성일 : 16-11-17 18:36
신세계 파주 프리미엄아울렛에서 맛집, 쇼핑 등 다양한 즐길 거리로 기분 전환
 글쓴이 : MASIZZIM
조회 : 528  
   http://www.gg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307294 [220]


야외활동하기 좋은 가을 날씨가 이어지면서 가벼운 외출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집에서 나와 바깥 바람을 쐬는 것만으로도 일상의 활력이 되기 때문. 또한 평소 사고 싶었던 해외 명품 브랜드가 있었다면 쇼핑하면서 기분 전환을 하는 것도 좋은 여가 생활이 될 것이다. 명품이라고 하면 가격이 부담되지만, 아울렛에서는 조금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해 쇼핑 겸 나들이를 위해 아울렛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파주시 탄현면에 위치한 파주프리미엄 아울렛은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가 입점해있어 손님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220여개의 국내외 유명 패션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기 때문이다. 아르마니, 발망 등 해외 명품 브랜드부터 아웃도어, 아동, 스포츠 스토어 등도 있어 쇼핑거리가 다채롭게 준비되어있다.

지난달에는 라인프렌즈 스토어가 아울렛에 처음으로 들어서며,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주기적으로 스페셜 프로모션 등을 진행해 최대 60~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가 진행된다. 최근에는 70여가지 브랜드 추가 할인전인 ‘쇼핑나잇페스티벌’도 개최했다.

파주프리미엄아울렛은 쇼핑을 하면서 출출할 때 먹을 수 있도록 전문 식당가와 대형 푸드코트도 비치되어 있다. 한식, 일식, 중식, 양식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맛볼 수 있기 때문에 아울렛을 찾는 손님들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켜주고 있다. 하겐다즈, 스무디킹, 스타벅스 등 식후에 먹을 수 있는 디저트·카페 브랜드도 입점되어 있다.


가장 최근에는 프리미엄 캐주얼 갈비찜 전문점 ‘마시찜’이 8월 말에 입점했다. 마시찜은 모던한식을 추구하며 서울과 수도권 번화가에 주로 입점해 있는 캐주얼 한식 갈비찜 전문점이다. 한국의 대표음식 중 하나인 소갈비찜, 돼지등갈비찜을 모던하게 풀어냈다. 마시찜 관계자는 “아울렛을 찾는 손님들이 이제는 푸드코트에서도 갈비찜을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정식메뉴를 구성해,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사이드메뉴인 돼지갈비 튀김은 메인메뉴와 더불어 인기가 좋다”고 덧붙였다.

파주프리미엄아울렛은 각종 쇼핑, 음식 브랜드 중에서 대중들이 선호하는 곳을 꾸준히 물색해 입점시키면서 방문자들의 만족도를 상승시키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는 것으로 보인다. 아울렛에는 회전목마나 바운스스핀, 키즈카페 등의 영유아편의시설들도 있어 가족단위로 찾기 좋아, 특히 주말 이용객이 매우 높은 편이다. 정원을 가운데 두고 있는 인테리어 때문에 산책을 하기에도 좋다.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가끔은 나들이 겸 쇼핑과 외식문화를 즐기면, 일상의 활력증진에 도움이 될 것이다.